WHAT'S NEW?
Loading...

[간사이여행] 오사카에서 외국인 렌터카 이용하기 !! (Use Rent-car in Osaka)

오사카에서 외국인 렌터카 이용하기




 금년도 들어서 일본 방문 횟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물론 제가 거주하는 제주에서 저가항공으로 오사카가 직항으로 뜬 것도 있고 중국이 주춤한 틈을 타서 일본으로의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편해지고 있는 것도 한 몫 한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오사카를 방문하게 되었는데 근교도시인 교토를 가기 위해 교토에서도 교외지역에 위치한 료칸을 가기 위해서 렌터카를 빌리게 됐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한 것은 없지만 간단한 오사카 렌터카 후기입니다.



  일본 렌터카에 대해 기술적인 이용기를 보고 싶다면 저의 다른 포스팅 '나가사키에서 렌터카 이용하기'_http://malrinusan.blogspot.kr/2017/02/use-rent-car-in-nagasaki.html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에서 렌터카를 빌려보는 것도 이번으로 2번째 이지만 차를 빌려서 꽤나 시간이 지난 다음에 눈치를 챈 차량 딱지입니다. 맨처음 넌지시 보일때에는 오사카렌터카임을 알려주는 정도일 것 이라는 것 같았는데 외국인드라이버를 표시하는 딱지 였네요. 

  

   뒷면은 고무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차량 어느 곳이듯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옮겨 붙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외국인이 타는 차에만 붙였다가 뗄 수 있습니다. 덕분인지(?) 아니면 제가 운전을 잘해서 그런건지 무리없이 이번에도 일본 렌터카 여행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이런 딱지를 도입해보는 것이 어떨지 생각됩니다. 서울 같이 복잡한 도심에서는 양보받아 운전할 수 있지 않을까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